이혼상담전화
가정은 사랑과 평온의 안식처여야지, 두려움과 상처의 무대가 되어선 안 된다.
3월 19일, 게이빈 뉴섬 주지사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주 내 약 4,000만 명의 주민에게 집에 머물라는 명령을 내렸으며 , 이는 미국에서 처음으로 주 전체에 의무적인 제한 조치를 내린 것입니다.
그 후 며칠과 몇 주 동안 다른 주들도 뒤를 따랐고, Business Insider 에 따르면 미국인의 95%가 봉쇄되었습니다 . 이 전국적인 격리의 결과로 많은 결과가 뒤따랐는데, 그 중 하나는 가족, 부부, 연애 관계에 부담을 주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때때로 연인이나 가족에게 좌절하거나 짜증을 낸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지속적으로, 심지어 24시간 내내 가까이 지내도록 명령받는 경우는 드뭅니다. 따라서 이러한 관계가 새롭고 독특한 방식으로 시험받고 긴장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age Six 에 따르면 , 이혼 신청이 급증하고 있으며, 최고의 혼인 변호사들은 최대 50%까지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청의 대부분은 이미 불행한 부부가 함께 갇혀서 기존 문제를 처리하도록 강요받은 후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끊임없는 대립은 결혼 생활이든 장기적인 낭만적이고 플라토닉한 관계이든 관계가 완전히 무너질 수 있습니다.
맨해튼에 있는 애커먼 가족 치료 연구소의 부부 치료사이자 임상 책임자인 멜리사 토엔은 뉴욕 포스트 에 "이런 상황에서 벌어지는 많은 싸움은 공간이 없고 압도당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전 세계 사람들은 해고되거나 재택근무를 해야 하는 스트레스에 대처해야 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함께 하는 커플과 룸메이트는 집이나 아파트에서 끊임없이 서로를 보고 있으며, 예전에는 간과하던 사소한 것들이 갑자기 주요 긴장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긴장은 이혼 변호사와 MFT들에게는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들은 중국의 부부들 사이에서도 동일한 추세를 보았기 때문이다.
뉴욕 포스트 에 따르면, 3월 중국 시안시에서는 함께 격리 중이던 부부의 이혼 신청이 늘어났으며, 이런 신청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속도가 너무 느렸다고 합니다 .
글로벌 타임스 에 따르면 3월 5일까지 해당 사무실은 이혼 상담을 14건 접수했는데, 이는 사무실이 정한 한도였다.
무료 법률 상담
가정폭력으로 인한 고통은 단순히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며, 이는 법으로 바로잡아야 할 중요한 문제로 피해자의 존엄성과 권리 및 안전을 회복하기 위한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저희는 가정폭력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않도록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상황을 깊이 이해하고, 실질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으며, 지금 바로 상담을 통해 스스로를 지키고, 상처를 회복할 수 있는 권리를 찾아보세요. 도움을 요청하는 순간부터 변화는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