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족법 변경
아이들의 눈에 비친 폭력은, 미래의 악순환을 만드는 씨앗이 된다.
구금 절차에서 약물이나 알코올 남용 또는 가정 폭력이 주장된 경우, 법원은 면회를 모니터링해야 하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했습니다. 또한 기록이나 서면으로 모니터링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해야 했습니다. 당사자가 구금에 합의한 경우 이 발견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개정된 가족법 제3011조(a): 신법
학대가 주장되고 법원이 피고인 부모에게 단독 또는 공동 양육권 또는 무감독 면회를 명령하는 경우, 법원은 서면 또는 기록에 "명령이 자녀의 최선의 이익을 위한 것이며 당사자와 자녀의 안전을 보호한다"고 명시하고 자녀를 교환할 시간, 날짜 및 장소를 지정해야 합니다. 당사자가 서면이나 기록으로 양육에 관해 약정한 경우에도 이러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보호 명령이 부여된 경우 법원은 제한 당사자에 대한 방문을 중단 또는 거부해야 하는지, 감독해야 하는지 또는 가상 방문해야 하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FC 3100(b)(1)). 가상 방문에 대한 부분은 새롭고 FC 3100(e)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가족법 3011(a): 새로운 법률
(5)(A) (2)항 또는 (4)항에 따른 부모에 대한 주장이 현재 소송에서 법원에 제기되었고 법원이 해당 부모에 대한 단독 또는 공동 양육권 또는 무감독 면회에 대한 명령을 내리는 경우 법원은 서면 또는 기록에 그 이유를 명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법원은 양육권 또는 면회에 대한 모든 명령이 섹션 6323(c) 하위 구분에 명시된 대로 자녀의 이전 시간, 날짜, 장소 및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명시되도록 해야 합니다. 새로운 법률에 따르면 조사 결과는 서면이나 기록으로 남겨야 합니다.
3040(d) (1) 2024년 1월 1일부터 법원이 부모, 법적 보호자 또는 친척의 과거 또는 현재 정신 질환의 영향이 (a)항에 따라 자녀의 최상의 이익을 결정하는 요소라고 판단하는 경우 법원은 다음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해야 합니다.
(A) 부모, 법적 보호자 또는 친척에게 정신 건강 치료를 위한 지역 자원 목록을 제공합니다. (B) 조사 결과를 서면이나 기록으로 명시합니다. (2) 이 하위 조항은 법원이 자녀의 신체적 또는 법적 양육권이나 면회에 관한 명령을 내릴 때 자녀의 최상의 이익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 자녀의 건강, 안전 및 복지가 최우선 관심사가 되도록 보장하는 것에서 법원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무료 법률 상담
가정폭력으로 인한 고통은 단순히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며, 이는 법으로 바로잡아야 할 중요한 문제로 피해자의 존엄성과 권리 및 안전을 회복하기 위한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저희는 가정폭력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않도록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상황을 깊이 이해하고, 실질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으며, 지금 바로 상담을 통해 스스로를 지키고, 상처를 회복할 수 있는 권리를 찾아보세요. 도움을 요청하는 순간부터 변화는 시작됩니다.